'세대로'라는 말은 정말 놀랍습니다. 당대에 받은 유업을 다음세대에 이어주겠다는 진심이 있을 때 할 수 있는 말입니다. 어린이양육기구에 몸담은 한 사람으로서, 한 생명을 놓고 치열하게 다툼하는 이 세상 가운데, 이러한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가 존재한다는 것, 그 자체로 기쁨과 감사의 제목이고 큰 위로입니다. (서정인, 한국 컴패션 대표)

세대로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람을 세우고 가정을 세우고 세대를 세우는 곳입니다. 자녀를 위한 답은 바로 세대로교회입니다. (고종율 목사. 파이디온 선교회 대표) 

내일에 대한 비전을 바탕으로 세워진 세대로교회는 한국 교회의 새로운 꿈이요 미래를 준비하는 우리 민족의 기대입니다. (이동원 목사, 지구촌교회 원로목사)

나와 함께 30년을 함께 해 온 충성스러운 동역자 양승헌 목사님이 섬기는 세대로교회는 충성스런 사람충성스런 세대를 세우기 위해 시작한 충성스런 교회입니다. (홍정길 목사, 남서울 은혜교회 원로목사)

세대로교회는 힐링캠프입니다.
왜냐하면 영혼의 회복장소이기 때문입니다.(성영희 권사)

세대로교회는 양파입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것이 계속 나오기 때문입니다.(김정희 집사)

세대로교회는 나의 목발입니다.
왜냐하면 또 하나의 다리가 되어 설 수도 걸을 수도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유향분 집사)

세대로교회는 오케스트라입니다.
왜냐하면 아름다운 화음같은 공동체이기 때문입니다.(김진선 집사)

세대로교회는 믿음의 바통터치입니다.
왜냐하면 축복받고 축복을 전하게 하기 때문입니다.(윤미애 권사)

세대로교회는 급식시간입니다.
왜냐하면 교회 갈 시간이 다가오면 설레고 빨리가고 싶고, 기분이 좋기 때문입니다(백서현 자매)

세대로교회는 헬스트레이너입니다.
왜냐하면 메마른 근육에 새 힘줄 같은 신앙의 근육을 만들어주었기 때문입니다.(이랑 집사)

세대로교회는 내 인생을 담은 영화필름입니다.
왜냐하면 내 삶의 귀중한 순간들이 이 공동체 속에 녹아있기 때문입니다.(왕선영 집사)

세대로교회는 인생 참고서입니다.
왜냐하면 인생 교과서인 성경을 잘 풀어서 삶에 적용하는 법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김수현 집사)

세대로교회는 해답지입니다.
왜냐하면 내 삶의 크고 작은 물음표에 말씀으로 바른 답을 주는 곳이기 때문입니다.(배소영 권사)

세대로교회는 급식시간입니다.
왜냐하면 교회 갈 시간이 다가오면 설레고 빨리 가고 싶고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백서현 자매, 대학생)

세대로교회는 겨울 아침 이불 속입니다.
왜냐하면 빠져나가기 싫을 만큼 포근하기 때문입니다.(김하은 자매, 고등학생)

세대로교회는 등대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어둠 속에서 길을 헤매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박소은 자매, 고등학생)